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3:12
연예

현빈이 불렀던 ‘그남자’…서은광 리메이크 버전, 9월 3일 발표

기사입력 2023.08.31 17:57 / 기사수정 2023.08.31 17:5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비투비 서은광이 아이돌계 대표 보컬다운 실력으로 리메이크곡을 소화한다. 

서은광이 부르는 리메이크 싱글 ‘그남자’는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은광이 부른 ‘그남자’는 대중적인 사랑을 받은 인기 드라마의 대표 OST로, 극중 주인공인 현빈이 불러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가운데 원곡이 지난 2011년 발매된 후 약 12년만에 새로운 느낌으로 재탄생돼 기대를 모은다.

서은광은 지난 해 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그남자’ 리메이크 무대를 선보여 최종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제작을 맡은 CJ ENM은 해당 무대를 보고 감동받아 서은광에게 정식 음원 발매를 요청했고 이를 서은광이 흔쾌히 수락하면서 이번 프로젝트가 극적으로 성사됐다.

서은광이 재해석한 ‘그남자’는 목소리만으로 담담하게 시작되지만 곡의 후반으로 갈 수록 다양한 악기가 레이어드되면서 모든 감정을 쏟아내는 형식으로 진행돼 더욱 풍부하고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특히 서은광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깊고 섬세한 감정 표현이 함께 맞물려, 원곡이 가지고 있는 투박하고 쓸쓸한 감정에 더해 한층 더 애틋하고 아름다운 곡으로 완성됐다.

서은광은 ‘그남자’ 녹음 당시 ‘아이돌 보컬 끝판왕’답게 놀라운 집중력과 섬세함을 발휘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CJ ENM은 “서은광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그남자’를 기대 이상으로 멋지게 소화해 주었다”고 극찬했다.

한편 서은광이 재해석한 ‘그남자’ 리메이크 버전은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