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5:53
연예

'유퀴즈' BTS 뷔, 화려 비주얼 예고→'클라이밍' 1위 천종원 등장

기사입력 2023.08.31 14:42 / 기사수정 2023.08.31 14:42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유퀴즈' 클라이밍 랭킹 1위 천종원부터 BTS 뷔까지 다양한 유명인들이 등장한다.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는 9월 6일 방송을 앞두고 예고 영상을 선공개했다.

첫 게스트는 스포츠 클라이밍 국가대표 천종원 선수로 남다른 근력을 자랑하는가 하면 벌어진 손톱을 순간접착제로 붙이는 등의 노력을 밝힐 예정이다.



유재석과 조세호 또한 클라이밍에 도전한다.

또한 살인예고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는 '테러리스' 개발자이자 해외 명문대에 재학 중인 신은수와 조용인이 출연한다.

이들은 "이게 대한민국에서 필요한 시점이 됐구나"라며 24시간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 중인 근황을 밝힐 예정이다.

이어 '금박 장인' 부부 김기호와 박수영이 출연해 "철종 때부터 이어온 가업이다. 명성황후 한복도 제작했다"며 남다른 내공을 밝힌다.

가문 대대로 내려온 왕실의 하사품도 공개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영상 말미에는 방탄소년단(BTS) 뷔(본명 김태형)가 등장한 짧은 모습이 담겨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뷔는 '유퀴즈'에 지난 2021년 3월에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정국) 멤버들과 함께 출연한 바 있다. 홀로 출격하는 것은 이번이 최조로 더욱 관심이 쏠린다. 그는 뉴진스(NewJeans)의 총괄 프로듀서 겸 어도어의 대표 민희진과의 협업으로 화제된 첫 솔로 앨범 'Layover' 발매를 앞두고 있다.

한편 뷔가 출연하는 '유퀴즈'는 6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한다.

사진 = tv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