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4:22
연예

한지민X이민기, 누군가에게 감금됐다…절체절명 위기 포착 (힙하게)

기사입력 2023.08.26 16:5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허당 히어로 한지민, 이민기의 공조수사에 커다란 위기가 발생한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 측은 5회 방송을 앞둔 26일, 봉예분(한지민 분)과 열혈 형사 문장열(이민기)이 누군가에게 감금된 위태로운 현장을 포착했다. 과거를 보는 초능력과 열혈 형사 본능으로 거침없이 범죄를 소탕하던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벌어지는 것인지 긴장감을 높인다.

지난 방송은 봉예분이 자신의 손을 관리하면 사이코메트리 영상의 화질이 좋아진다는 것을 알게 됐다. 더 업그레이드된 사이코메트리로 두 사람의 공조는 탄력을 받았지만, 조용하고 평화롭던 무진에 심상치 않은 사건이 발생하면서 위기감을 고조시켰다. BJ 시아양(최희진 분)이 누군가에게 납치된데 이어 차주만(이승준)의 후원자 명단을 훔친 사람이 봉예분의 할아버지 정의환(양재성)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나며 미스터리를 증폭시켰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감금된 후 결박까지 당한 봉예분과 문장열의 절체절명의 순간이 담겨 있다. 겁에 질린 채 사태를 파악하려는 봉예분과 걱정 어린 표정으로 이를 바라보는 문장열에게서 긴박한 분위기가 엿보인다.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닥친 것인지 궁금증을 안기는 가운데, 누군가의 위협을 막아내며 분노의 사투를 벌이는 문장열도 포착돼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봉예분의 초능력과 문장열의 형사 본능으로 범죄를 척척 해결하던 ‘우당탕 콤비’가 위기를 벗어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힙하게’ 제작진은 “봉예분과 문장열에게 큰 위기가 발생한다. 과연 어떤 충격적인 사건이 벌어지는 것인지, 위기 속 두 사람의 공조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해 달라”면서 “봉예분과 문장열의 기상천외한 공조가 빛을 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는 26일 오후 10시 30분에 5회가 방송된다.

사진 = 스튜디오 피닉스·SLL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