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유준상 기자) LG 트윈스는 다음달 9일 이천 LG챔피언스파크에서 제2회 엘린이 가족 운동회 ‘엘림픽’을 진행한다. ‘엘림픽’은 지난 2018년에 진행된 ‘엘린이 가족 야구 캠프’의 리뉴얼 프로그램이며, 가족 운동회 컨셉으로 기획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올해 LG 트윈스 연간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0가족을 선발하고, 한 가족당 최대 6명까지 참석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30일 오후 2시부터 다음달 1일 오후 2시까지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신청 마감 후 문자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LG 구단 공식 홈페이지 내 ‘대외활동’ 게시판 ‘LG챔피언스파크 체험 프로그램’ 항목 아래 ‘엘린이 가족 운동회’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참가비는 1인당 3만원이며, 당첨자에 한해 홈페이지에서 결제 가능하다.
‘엘림픽’은 오전과 오후로 나눠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전에는 가족 운동회, 오후에는 어린이 야구 경기와 부모님을 위한 레크리에이션이 준비돼 있다. 참여 가족에게는 기념품으로 20만 원 상당의 티켓링크 상품권과 LG생활건강에서 협찬한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이 운동회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남양유업은 ‘엘림픽’에 참가하는 가족들에게 음료를 제공한다.
제2회 엘린이 가족 운동회 ‘엘림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 구단 공식 홈페이지 및 SNS(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LG 트윈스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