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8:04
연예

권은비 대항마?…이세령 아나운서, 새로운 워터밤 여신

기사입력 2023.08.23 09:28 / 기사수정 2023.08.23 14:0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아나운서 겸 모델 이세령이 워터밤에 참여한 모습을 공개한 후 주목받고 있다.

22일 이세령은 "인생의 신조가 있다면, '내일 당장 죽을지도 모르는 인생, 매 순간 나의 행복과 자유를 추구하며 살아가기'이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딱 한번 주어진 인생을 살면서 진정으로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어떤 삶을 살고 싶은지 아는 것이 행복 추구의 기본이라고 생각한다. 그렇기에 어렸을 때부터 다양한 경험들을 통해 나의 존재를 발견하는 작업이 중요하다. 나는 누구인지 어떤 사람인지 끊임없이 탐구하고 물음을 던져야 한다"라고 덧붙이며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이세령이 공개한 사진에는 워터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파란색 브라톱과 미니스커트를 입고 탄탄한 보디라인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2020년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연세대학교 졸업 후 현재 아나운서 겸 모델, 영어강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이세령은 VIP석에서 워터밤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도 공유했다.

해당 영상은 611만(22일 기준) 조회수를 기록하며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 이세령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