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7:43
연예

윤도현, 암 투병 고백 후 "잘 있습니다" 근황…음악 활동 시동 [전문]

기사입력 2023.08.22 20:46 / 기사수정 2023.08.22 20:46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3년 간 암 투병으로 암 완치 소식을 고백한 윤도현이 근황을 전했다.

22일 윤도현은 자신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그는 "잘들 계시나요? 전 잘 있습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윤도현은 "이제 여행을 마치고 음악 작업에 몰두하려합니다"라며 자신이 다녀온 여행 중 찍은 사진임을 밝혔다. 또한 그는 영상을 찍어 브이로그를 공개할 예정임을 덧붙였다.

윤도현의 음악활동 예고에 팬들은 "잘 계시다니 너무 좋아요", "너무 보고 싶고 걱정됐는데 화려한 패션까지^^ 멋있어요", "조심히 돌아오시고 좋은 음악도 화이팅!", "잘 있다는 한마디가 이렇게 행복할 수가"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했다.



한편, 윤도현은 지난 10일 3년 간 암투병을 했다고 고백해 큰 화제가 됐다. 그는 "태어나 죽음이란 것을 처음으로 진지하게 고민해 봤다. 정말 수많은 생각에 잠겨 혼자 울기도 해보고 방사선 치료 때문에 몸이 힘들어도 억지로 웃어보고 스케줄을 견뎌보기도 하면서 참 많은 교훈을 얻었던 시간이다"라며 완치 소식과 함께 진솔한 경험을 전했다.

이하 윤도현 전문.

잘들 계시나요?
전 잘 있습니다
이제 여행을 마치고
음악작업에 몰두하려합니다.

여행중 혼자보기 아까워서
틈틈이 카메라에 담은 멋진영상과 사진 브이로그 등도
차차 공개하겠습니다.

모두 건강하게 잘들 계시길 바랍니다^^



사진 = 윤도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