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오늘 우리 학교는'과 어센틱브랜즈코리아가 손잡았다.
오늘(18일)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이하 오우학)'에 따르면 마스크,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어센틱브랜즈코리아와 학생들을 위한 컬래버를 진행하고 있다.
어센틱브랜즈코리아는 국내 대표 마스크, 여성 위생용품 제조 업체로, 각종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학교, 중고등학교 등 경제적인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를 꾸준히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떨치고 있는 착한 기업이다.
많은 사람들이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여성 위생용품을 만들고, 도움이 되고 싶다는 마음에 의미 있는 기부를 이어 나가고 있는 어센틱브랜즈코리아는 더 즐거운 학교, 가고 싶은 학교를 만들어 나가고자 기획된 '오우학'의 취지에 깊이 공감해 이번 컬래버를 진행하게 됐다.
최근 여고에서 진행된 '오우학' 녹화에서 어센틱브랜즈코리아는 교내 모든 학생들에게 여성 위생용품 제품 혜 생리대를 전달했다. 필수 생활 용품인 만큼 학생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고, 학생들은 다양한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또 하나의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한편, '오우학'은 장르불문 대세 아티스트들의 공연은 물론,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더 가고 싶은 학교, 매일매일이 즐거운 학교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젝트 웹예능. 가수 김재환, 키썸, 그룹 퍼플키스, 트라이비, 버스터즈, 앨리스, 8TURN, BXB, ‘싱어게인2’ TOP6 등 인기 아티스트가 총출동했다.
사진=아이컨택컴퍼니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