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23/0817/1692239478099855.jpg)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내달 5일 컴백한다.
퍼플키스(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오늘(17일) 0시, 공식 SNS에 첫 번째 싱글 앨범 'FESTA'(페스타)의 로고 모션을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영상에는 컴백일과 함께 싱글명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이번 앨범은 싱글명 'FESTA'처럼 반복된 일상을 벗어나 축제를 함께 즐기자는 의미가 담긴 가운데, 여섯 멤버의 긍정 에너지로 '퍼플키스 표 축제'를 선보이겠다는 포부다.
특히 핑크색과 하늘색이 어우러진 보랏빛의 색감으로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퍼플키스는 내달 5일 싱글 1집 'FESTA'를 발매한다. 지난 2월 발표한 미니 5집 'Cabin Fever'(캐빈 피버)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퍼플키스의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퍼플키스는 그간 좀비, 마녀 등 독특한 콘셉트와 완벽한 퍼포먼스로 국내외 단단한 팬덤을 구축했다. 뿐만 아니라 곡 작업과 안무 창작 등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통해 '4세대 복병'으로 거듭난 가운데, 이들이 신보를 통해 선보일 음악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퍼플키스의 첫 번째 싱글 앨범 'FESTA'는 다음 달 5일 발매된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