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23/0811/1691743784599335.jpg)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김세정이 '경이로운 소문2'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11일 김세정은 "험난(?)한 하나의 하루. 내일 밤 9시 20분 tvn!"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김세정은 다친 분장을 한 모습이다. 피멍 분장과 부스스한 헤어 스타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함과 동시에,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진짜 같은 상처 분장은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또 다른 사진 속 김세정은 패딩을 입은 채로 서 있다. 볼을 빵빵하게 부풀려 깜찍한 표정을 지은 모습을 공개해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또한 완벽한 촬영을 위해 복싱을 배우는 듯한 김세정의 모습이 공개되어 팬들을 감탄하게 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경이로운 소문2' 안 보려고 했는데 봐야겠네", "귀여운데 심지어 멋있다", "상처 진짜인 줄 알고 깜짝 놀랐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세정은 조병규, 유준상과 함께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에서 맹활약하며 많은 사랑받고 있다.
사진 = 김세정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