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6:11
연예

'힙하게' 한지민 "김석윤 감독, '조선명탐정' 때 믿음 생겨…코미디에 욕심 있었다"

기사입력 2023.08.10 14:27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힙하게' 한지민이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10일 오후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한지민, 이민기, 수호, 김석윤 감독이 참석했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 봉예분(한지민 분)과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민기)이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한지민은 '힙하게'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작품이 주는 의미도 중요하고 캐릭터에 매력을 느껴서 출연을 결심하게 되는데, 감독님이 현장에서 늘 즐겁고 행복한 촬영장을 만들어주신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코미디가 아니어도 감독님께서 부르시면 언제든 함께할 생각이 있었는데, 사실 처음에는 로맨틱 코미디로 알았다. 그런데 코미디에 스릴러까지 있더라"면서 "배우로서 코미디에 욕심이 있지만 용기를 내야 했다. 영화 '조선명탐정' 때 그려주신 캐릭터가 매력적이어서 무조건 믿을 수 있는 감독님이라 생각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와 함께 "뜨거운 여름에 시원하게 재미있게 더위를 날릴 드라마가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힙하게’는 12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JTBC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