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2:07
연예

'음원강자 귀환'…악뮤 신곡 제목은 'Love Lee'

기사입력 2023.08.10 09:1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악뮤(AKMU)의 네 번째 싱글 타이틀곡 명이 공개됐다.

10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악뮤의 신보 타이틀곡 'Love Lee' 제목은 사랑스러움을 의미하는 단어 'Lovely'와 이찬혁·이수현의 성(Lee)을 조합했다.

아울러 이날 공개된 새로운 티저 포스터에는 재기발랄한 매력이 돋보여 눈길을 끌었다. 다채로운 컬러 의상에 복면을 매치한 스타일링이 인상적인 가운데, 두 사람은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렌즈를 응시해 보는 이의 미소를 짓게 했다.

그간 악뮤는 고정관념을 뒤엎는 독창적인 시선, 일상적인 소재를 자신들만의 어법으로 풀어낸 음악으로 사랑받아 왔다. 특히 'I Love You', '200%', 'Give Love' 등 사랑을 테마로 한 노래들 역시 이들만의 독보적 감성으로 큰 호응을 얻었던 터다.

아직 신곡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 다만 타이틀명을 비롯한 티징 콘텐츠들이 지난 '악뮤표' 러브송을 연상하게 해 이들이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악뮤의 네 번째 싱글은 오는 21일 발표된다. 지난 2021년 컬래버레이션 앨범 'NEXT EPISODE' 발매 이후 약 2년 만이다. 당시 탄탄한 음악성과 깊은 철학적 사유로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아우르며 '음원 강자' 면모를 공고히 한 이들이 새롭게 펼쳐낼 음악 세계에 관심이 쏠린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