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8:09
연예

'권상우♥' 손태영도 놀란 송강호 子 비주얼…"멋있으시다" 감탄

기사입력 2023.08.08 16:17 / 기사수정 2023.08.08 16:17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손태영이 배우 송강호의 아들이자 전 축구선수 송준평의 비주얼에 감탄했다. 

8일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배우 손태영의 뉴욕 최애 맛집 최초공개 (월드스타들의 비밀 단골식당, 송혜교, 퍼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현재 아들의 학업을 위해 미국살이 중인 손태영은 이날 친구와 함께 이날 맨해튼의 테마끼 맛집을 찾았다.

해당 식당에 대해 손태영은 "한국 스타들도 많이 오고 할리우드 스타들도 많이 먹으러 오는 곳이다. 우리도 예약을 꼭 하고 와서 먹는데 오늘 다행히 쉐프 분이 예약을 해주셔서 맛있게 먹어보겠다"라고 말했다.

재미 한인 2세 셰프는 손태영에 명품 브랜드 L사 초콜릿을 건넸다. L사 디자이너 퍼렐 윌리엄스가 행사에 초대한 맛집이라는 이곳은 배우 송혜교부터 전 야구선수 박찬호, 브록 실즈, 사라 제시카 파커, 드루 베리 모어, 조디 포스터 등 미국 배우들도 자주 찾는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송강호의 아들 송준평도 방문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손태영은 "멋있으시다. 우리 아들이 축구를 너무 좋아해서 데리고 왔으면 좋았을걸"이라며 아쉬움을 내비쳤다. 두 사람은 "맛있게 드세요"라고 짧은 인사를 건넨 뒤 헤어졌다. 



4가지 에피타이저를 차례로 맛본 손태영은 "우리 오빠 좋아하겠다. 뭐 먹는데 또 남편 생각이야. 근데 남편이 조개를 좋아한다"라면서 장소 불문 남편 권상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손태영과 권상우는 지난 2008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손태영은 최근 아이들의 학업을 위해 미국에 머무르고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