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9:01
연예

[단독] 윤두준·츄, '강철부대3' MC 합류…김성주·김희철·김동현 만난다

기사입력 2023.08.09 10:0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윤두준과 츄가 '강철부대3' MC에 발탁됐다.

9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윤두준과 츄는 ENA·채널A '강철부대3' 새 MC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들은 기존 '강철부대' MC 군단인 김성주, 김희철, 김동현과 호흡을 맞춘다.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윤두준은 지난 2020년 육군 헌병대 병장으로 만기전역한 대표 군필돌이다. 바르고 성실한 태도로 모범 청년으로 불리는 만큼 '강철부대'의 새 MC에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하다는 의견이 모아졌다는 후문이다. 

이달의 소녀 출신으로 최근 예능과 유튜브 등에서 활약 중인 츄는 시즌1에 이어 2년 만에 새 시즌으로 금의환향한다. 당시 김성주, 김희철, 김동현 등 기존 멤버들 사이에서 홍일점 역할을 톡톡히 해낸 바, 시즌3에도 믿고 보는 츄의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강철부대'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박군, 육준서, 이진봉, 황충원, 이동규, 이주용 등 탄탄한 피지컬은 물론 건강한 정신력까지 갖춘 출연자들이 대거 쏟아져 나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시즌1, 2 모두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비드라마 TV 화제성 TOP10'에서 1위를 석권했고, 글로벌 OTT 플랫폼인 넷플릭스에서도 '오늘 대한민국 TOP 10 시리즈'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시즌제 예능으로 자리 잡았다. 

제작진에 따르면 시즌1(2021), 시즌2(2022)에 이어 1년 3개월 만에 돌아온 시즌3는 지난 시즌들과 달리 최초로 여름에 촬영을 진행했으며, 겨울보다 더욱 혹독하고 상상을 초월하는 미션이 펼쳐진다고 해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강철부대3' 는 오는 9월 19일 채널A와 ENA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ENA·채널A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