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맥심(MAXIM) 모델 김은지의 화보가 공개됐다.
김은지는 유튜브계 '19금 토크 강자'라 불리며 수많은 MZ세대 남성 팬을 보유하고 있는 80만 구독 유튜브 채널 '스푸닝'의 간판 멤버로, 맥심의 일반인 모델 선발 대회인 '2021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에서 최종 우승까지 차지한 맥심의 인기 모델이다.
특히 김은지는 최근 구독자 100만 명, 누적 조회수 1억 2천만 뷰를 돌파한 유튜브 '노빠꾸 탁재훈'에 출연해 특유의 입담을 과시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김은지의 이번 맥심 화보 콘셉트는 미스맥심 연애 시뮬레이션(미연시)으로, 플러팅을 하는 미스맥심을 연애 대상으로 실제 게임을 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공개된 맥심 화보에서 김은지는 몸 라인이 드러나는 하얀색 카디건과 청순 발랄한 핑크색 테니스 스커트, 귀여운 딸기 무늬 비키니가 비치는 시스루 티셔츠에 빨간색 트레이닝팬츠 등 다양한 여친룩을 선보였다.
맥심 8월호 통권 주제인 '플러팅'에 맞춰 김은지는 머리를 묶어 올려 목선을 보여주거나 물건을 찾는 척 몸을 숙여 엉덩이를 강조하는 등의 연출로 섹시함을 보여주기도.
김은지는 "플러팅은 제법 자신이 있는 편인데, 이번에 미스맥심 연애 시뮬레이션이라는 재밌고 색다른 화보 콘셉트의 주인공이 돼서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라며 소감을 남겼다.
김은지의 화보는 맥심 8월호에서 볼 수 있다.
사진=맥심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