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2:11
게임

크래프톤, 다음 달 2일까지 오프라인 이벤트 '배틀그라운드 in 성수' 진행

기사입력 2023.07.21 07:2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크래프톤이 오프라인 이벤트 '배틀그라운드 in 성수'를 진행 중이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성수동 '메타그라운드'에서 'PUBG: 배틀그라운드' IP를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 '배틀그라운드 in 성수'를 다음 달 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방문객이 현장에서 배틀그라운드의 IP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배틀그라운드 in 성수'는 포토이즘 부스존, 게임 체험존, 아이템 룰렛존, 경품 뽑기존 등 다양한 개별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방문객은 이벤트 공간에서 배틀그라운드의 신규 포토 프레임으로 사진을 찍거나, 현장에 마련된 PC와 모바일 기기로 '배틀그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룰렛을 돌려 에너지 드링크 등 다양한 무료 음료를 받을 수 있다.



방문객은 포토존에서 사진 찍기, 배틀그라운드 게임 체험, 룰렛 돌리기, SNS 팔로우 등 총 7개의 미션을 수행해 스탬프를 모을 수 있다.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경품 뽑기존'에서 100% 당첨되는 경품 뽑기 코인을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는 한정판 배틀그라운드 티셔츠,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팝콘 교환권, 포토이즘 이용권, 명품 브랜드 가방, 지갑, 신발, 팔찌 등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크래프톤은 이용자들이 배틀그라운드 IP를 오프라인에서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배틀그라운드 in 성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