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0:58
연예

백호 "원동력? 다른 직장인처럼 그냥 해야 되는 걸 하는 것" [화보]

기사입력 2023.07.20 09:1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뉴이스트 출신 가수 백호가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백호가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한 화보 및 인터뷰가 20일 공개됐다.  

백호는 매일 습관처럼 음악을 만들고 운동을 한다고. 그는 일상의 원동력에 대해 "다른 직장인처럼 그냥 해야 되는 걸 하는 거죠. 뭐든지 힘이 잔뜩 들어가면 제대로 해낼 수 없는 것 같아요. 오래 할 수도 없고요. 골프 칠 때처럼요"라며 담백하게 말했다.

백호의 고향은 제주도다. 그는 제주도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으로 특정 장소가 아닌 '밤바다'를 꼽았다. 그는 "한적한 시간대에 해변 걸으면 그렇게 좋더라고요. 제주도는 어딜 가든 바다랑 가까우니까 밤에도 꼭 가보세요. 제주 밤바다만의 낭만이 있습니다. 제 솔로 앨범 타이틀곡 'No Rules'도 밤바다에서 영감받았어요"라고 전했다.



백호는 배우로도 활동 중이다. '태양의 노래', '알타보이즈', '이퀄' 등 뮤지컬에 출연했고, 최근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캐스팅 소식도 전했다. 

백호는 앞으로 어떤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냐는 질문에 "한때는 내 이름 앞에 어떤 수식이 붙으면 좋을까 많이 생각했어요. 지금은 음악 하는 백호, 연기하는 백호면 충분해요. 그냥 제가 좋아하고 꾸준히 하는 일들로 기억되면 좋겠어요. 그 일을 잘해내고 있다는 뜻일 테니까요"라고 답했다.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