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 정호연이 뉴진스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했다는 목격담이 확산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을 통해 뷔, 정호연이 뉴진스의 신곡 'Cool With You'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는 추측이 등장했다. 이에 대해 19일 소속사 어도어는 엑스포츠뉴스에 "확인해드릴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지난 17일 어도어는 20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뉴진스의 타이틀곡 'Cool With You'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Cool With You' 뮤직비디오에 대해 "A편과 B편으로 나뉘어 제작됐다. 깜짝 놀랄 만한, 예상 밖의 두 글로벌 스타가 출연한다"라고 설명했다.
이후 온라인에서는 뉴진스와 방탄소년단 뷔가 스페인 마드리드의 한 식당에 3일 연속 방문했다는 목격담이 전해졌다. 또 정호연이 뉴진스와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는 목격담도 확산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어도어 측이 밝힌 '글로벌 스타'가 뷔와 정호연일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한편, 뉴진스는 21일 오후 1시 미니 2집 'Get Up'을 발매한다. 신보에는 트리플 타이틀곡 'Super Shy', 'ETA', 'Cool With You'를 비롯해 6곡이 수록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