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개그맨 이용주를 메인 호스트로 하는 '용쥬르봉주르'가 공개된다.
14일 신규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용쥬르봉주르(용쥬르봉酒르)'가 딩고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화를 공개한다.
'용쥬르봉주르'는 파리 감성이 물씬 풍기는 프랑스 가정식 선술집 배경의 웹 예능 토크쇼로, 개그맨 이용주가 메인 호스트가 되어 매회 다양한 게스트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프랑스에서 한 달 살기를 하고 돌아온 설정으로, 마음만은 파리지앵인 사장 이용주는 '용쥬르봉주르'를 찾은 특별 게스트들과 특별한 한 끼, 술 한 잔, 그리고 맛깔난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입담을 뽐낸다.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용주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창립멤버로 맹활약 중이다. 특히 '05학번이즈백', '한사랑 산악회', '피식쇼' 등 대표 콘텐츠로 MZ세대의 시선을 사로잡는 대표 개그맨으로 활동 중이다.
14일 공개되는 첫 화에서는 지니TV 오리지널 '남남'의 주인공인 배우 전혜진과 최수영이 게스트로 출격한다고.
두 사람은 다양한 촬영 에피소드와 더불어 서로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신도시 아재들'에서 엄청난 궁합을 자랑했던 '서준맘' 류인나(개그우먼 박세미)가 방송에 힘을 더한다. '용쥬르봉주르'에 일일 알바로 출근해 사장 이용주와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고 해 주목이 쏠리고 있다.
첫 화부터 화려한 게스트와 함께 박장대소를 예고한 '용쥬르봉주르'가 어떤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딩고가 새롭게 선보이는 '용쥬르봉주르'는 14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 = 딩고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