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4:05
스포츠

뮌헨 김민재와 사진 찍고 '배우 김민재' 태그…골때녀? '축알못'이잖아!

기사입력 2023.07.08 12:45 / 기사수정 2023.07.10 10:06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트레이너 겸 유튜버 심으뜸이 결혼식장에서 만난 축구선수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태그 실수'를 하고 말았다.

심으뜸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구선수 김민재, 황희찬, 이강인과 찍은 사진을 올리며 '이수, 창훈 결혼식에서 존경하는 분들을 만났지 뭐예요. 선수님들 항상 부상 조심하시고 필드 위에서 멋진 모습 보여주세요. 팬으로서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적었다.



7일 결혼식을 올린 축구선수 권창훈과 유튜버 이수날의 결혼식에서 찍은 사진, 축구선수들과 함께한 사진 속 심으뜸은 하늘색의 화사한 하객룩을 선보이며 카메라를 향하 수줍은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다.

그런데 댓글창이 조금은 소란스러운 이유가 있었다. 심으뜸이 축구선수 김민재가 아닌 배우 김민재의 계정을 태그했기 때문. 팬들은 심으뜸의 귀여운 실수에 '그 김민재가 아닙니다', '다른 민잰데요', '얼른 태그 고쳐 누나' 등의 반응을 보이며 웃었다.



한편 심으뜸은 모델 겸 트레이너, 유튜버로 SBS 축구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의 'FC스트리밍 파이터' 멤버로 활약 중이다. 

사진=심으뜸 인스타그램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