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11
연예

'미스터트롯2' 김용필, 오늘(5일) 첫 싱글 '낭만연가' 발매

기사입력 2023.07.05 10:08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미스터트롯2' 김용필이 가수로 새 출발에 나선다.

김용필은 5일 오후 6시 첫 싱글 '낭만연가'를 발매한다.

'낭만연가'는 아련하고 포근한 어쿠스틱 기타와 섬세하게 어루만지는 듯한 16인조 오케스트라가 인상적인 곡이다. 

임영웅 '우리들의 블루스', Crush(크러쉬) 'Beautiful(뷰티풀)', 펀치&찬열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 헤이즈 '내 맘을 볼 수 있나요', 10CM(십센치)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 등을 만든 히트메이커 이승주 작곡가가 곡을 써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당신은 나만의 사랑 / 영원한 내 사랑이여" "당신은 나만의 등불이여 / 또 나의 행운이여라" 등 로맨틱한 가사와 김용필 특유의 감성 보이스가 더해져 듣는 이들에게 낭만과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비스타컴퍼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낭만연가'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팬들은 "한편의 아름다운 드라마 같다. 너무 황홀하다" "김용필 노래에는 품격이 있다" "김용필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마음이 따뜻해진다" 등 뜨거운 댓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프리랜서 아나운서 출신의 김용필은 TV CHOSUN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출연해 직장부 올하트의 주인공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경연에서도 섬세한 감정 표현은 물론 독보적인 목소리를 통해 '낭만 가객'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사진 = 냠냠엔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