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4:33
연예

엔믹스, 하이틴 만화 찢고 나온 청량 비주얼

기사입력 2023.07.04 09:06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NMIXX(엔믹스)가 청량 비주얼을 뽐냈다. 

NMIXX는 7월 11일 세 번째 싱글 'A Midsummer NMIXX's Dream'(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과 타이틀곡 'Party O'Clock'(파티 어클락) 정식 발매에 앞서 지난 3일 오후 6시 수록곡 'Roller Coaste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4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 'Roller Coaster'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고 첫 여름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속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은 처음 느껴보는 넘치는 사랑을 표현한 곡과 어울리는 설레고 호기심 가득한 분위기를 전했다. 햇살 가득한 운동장과 라커룸을 배경으로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청춘 만화 주인공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 다른 공간인 교실에서는 각양 각색의 포스터, 전화기, 스피커 등 오브제가 독특함을 더했고, 멤버들은 시원시원한 푸른색 의상을 소화하고 쿨하고 영한 매력을 뽐냈다.

새 싱글 수록곡 'Roller Coaster'는 어반 하우스 장르 기반의 펑키하고 소울풀한 트랙에 보사노바 리듬이 가미된 곡으로 몽환적인 프리코러스와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특징이다. 뮤비는 하이틴 영화를 연상케 하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영상미, 롤러 코스터를 타고 오르내리는 듯한 포인트 안무 등이 이목을 사로잡으며 4일 오전 7시 기준 유튜브 조회 수 772만 뷰를 넘어섰다.

한편 NMIXX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싱글 3집 'A Midsummer NMIXX's Dream'과 타이틀곡 'Party O'Clock'을 발매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