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아이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EP 'OVERDRIVE'의 수록곡 'Habit' 라이브 필름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이어 이번 앨범의 새로운 영상 콘텐츠다.
공개된 라이브 필름은 아이엠 특유의 차분하고 감성적인 매력이 돋보인다. 아이엠이 평소 좋아하는 장르인 재즈 리듬과 감성적인 비트에 맞춰 자유로운 바이브가 담겨졌다. 다채로운 카메라 무빙이 더해지면서 그 매력을 한층 높였다.
'Habit'은 익숙한 습관이 낯설게 느껴지는 순간을 담은 곡이다. 아이엠만의 서정적인 가사와 절제된 감정이 돋보인다. 타이틀곡 만큼 좋은 평가가 이어져 라이브 필름으로 특별히 제작됐다.
'OVERDRIVE'는 아이엠이 2년 만에 발매한 EP 앨범으로, 새로운 비상과 함께 스스로 정한 목표를 위해 거침없이 질주한다는 의지를 담았다. 특히 새 둥지 소니뮤직에서 발표하는 첫 앨범이다.
이를 반증하듯 발매 직후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OVERDRIVE'는 24시간 멜론 누적 스트리밍 수 100만을 달성하고 멜론 최신곡 차트, HOT 100 차트 등 국내 주요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다. 뿐만 아니라 브라질, 싱가포르, 태국 등 14개국 아이튠즈 정상에 등극하며 아이엠의 높은 인기와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사진=소니뮤직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