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0:23
연예

김권, '국민사형투표' 출연…박해진·임지연과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6.30 17:2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김권이 새 드라마 '국민사형투표'에 출연한다.

30일 소속사 에이그라운드는 "김권이 SBS 새 드라마 '국민사형투표'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국민사형투표'는 악질범들을 대상으로 국민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사형을 집행하는 '개탈'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카카오웹툰과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돼 조회수 약 1억 3천만 회를 기록 중인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앞서 배우 박해진, 박성웅, 임지연 등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김권이 배우진에 합류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김권은 극 중 서래고등학교 교사 이민수 역을 맡았다. 이민수는 두뇌가 명석하고 이해타산이 빠른 인물로 향후 내용 전개에 중요한 역할을 할 예정이다.

김권은 2011년 드라마 '나도, 꽃'을 통해 데뷔한 이후 '가시꽃', '밀회', '풍문으로 들었소', '공항 가는 길', '보이스', '크리미널 마인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나빌레라'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해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2018년에는 '같이 살래요'로 KBS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거머쥐기도 했다.

또한 지난해에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차세대 젊은 리더 조한솔 역을 연기하며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한편 '국민사형투표'는 오는 8월 10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사진=에이그라운드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