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17:43
연예

라도 "홍진경과 샘스미스는 한 끗 차이" (홍김동전)

기사입력 2023.06.29 09:27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홍김동전’의 공식구멍 홍진경이 히트메이커 프로듀서 라도의 픽(Pick)을 받았다. “누나가 이 팀의 색깔이에요”라고 밝힌 라도의 속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OTT 플랫폼 웨이브 KBS 비드라마 12주 1위(6월 26일 기준)를 기록하고 있는 KBS 2TV 예능 ‘홍김동전’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해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 ‘홍김동전’은 웨이브 신규유료가입 견인 콘텐츠 예능 부문 4위(4월 3일 기준)를 기록한 바 있으며,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분석시스템 라코이(RACOI) 기준 예능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조세호, 주우재, 홍진경, 김숙이 매주 상위권을 기록하며 예능 대세를 이어가고 있다.

29일 방송되는 ‘홍김동전’ 43회는 라도와 홍김동전의 특급프로젝트가 공개된다. 지난 5월 진행된 ‘MZ세대의 갓생 살기 프로젝트’에 등장했던 라도는 국내 손꼽히는 히트곡 프로듀서. 당시 홍김동전 멤버들이 라도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받으며 특급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이중 라도가 홍김동전 멤버들을 향해 “열정적이다”라고 엄지를 치켜세웠다고 전해져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이날 라도와 만난 우영은 “오늘 뭔가 좀 긴장되는거 같아”라며 본업모드에 임했고, 주우재는 “힘들어 죽을 거 같아”라며 그 어느때보다 진지하게 임한다고. 그러던중 자타공인 ‘홍김동전’의 공식 구멍인 홍진경의 지나치게 진지한 노래를 듣은 라도가 돌연 “누나가 이 팀의 중심”이라며 “누나가 색깔을 정해요”라고 말해 홍진경의 어안을 벙벙하게 만든다.

우영과 주우재마저 긴장시켰던 라도가 홍진경을 픽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치솟게 하는 가운데 이날 라도는 홍진경을 향해 “홍진경과 샘스미스는 한 끗 차이”라며 업계를 뒤흔들 망언을 토해냈다고 전해져 홍진경을 전전긍긍하게 만든다고. 이어 라도는 샘스미스의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홍진경의 스타일링이 결을 같이 한다고 전해 멤버들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든다.

과연 라도를 사로잡은 홍진경의 매력은 무엇일지, 그리고 홍진경은 라도의 기대에 부응하는 만남을 갖을지 오늘 밤 ‘홍김동전’ 방송에 기대를 모으게 한다.

이에 대해 홍김동전 제작진은 “이번 프로젝트에서 제작진은 수저게임과는 정반대의 포지셔닝이 될 것이다. 우리가 계획한 것이 아닌, 오로지 멤버들의 에너지에 의해 만들어진 프로젝트이다. 어디로 향할지 아무도 모르지만 제작진은 멤버들을 믿고 있으며 응원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제작진이 멤버들을 서포트하는 마음으로 촬영하게 될 것이다. 여러분도 함께 응원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동전 던지기’에 웃고 우는 KBS 2TV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