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김재환이 새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네 번째 주자로 활약을 펼쳤다.
지난 26일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오우학)’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EP.04 서울 디자인 고등학교에 김재환이 깜짝 등장?! 최애가 왜 여기서 나와? 역대급 라이브 무대에 서디고 완전 개이득’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서울디자인고등학교를 찾은 김재환은 ‘오우학’의 시그니처 코너 ‘돗자리 토크’를 통해 학생들과 친밀하게 소통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학생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현실적인 조언을 건네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이어진 본공연에서는 김재환은 최근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J.A.M(잼)’의 타이틀곡 ‘개이득 (Feat. BOBBY)’ 무대를 공개해 의미를 더했다. 파워풀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과시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김재환은 가수를 꿈꾸는 1학년 학생에게 직접 ‘개이득’ 안무를 전수하는가 하면, 기타 연주와 함께 ‘달팽이’를 열창하며 감동적인 엔딩 무대를 꾸미는 등 학생들과 함께 웃고 즐기며 마지막까지 따뜻하면서도 유쾌한 매력으로 입덕을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서울디자인고등학교 사운드뮤직디자인과 학생들은 수준급 실력의 라이브 밴드 세션 합주와 함께 김재환을 위한 ‘사랑의 불시착’ OST ‘어떤 날엔’ 깜짝 커버 무대를 펼쳐 훈훈함을 선사했다.
‘오늘 우리 학교는’은 장르 불문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학생들의 특별한 만남을 통해 더 가고 싶은 학교, 매일매일이 즐거운 학교를 함께 만들어 가는 프로젝트 웹예능. 그룹 트라이비, 래퍼 키썸, ‘싱어게인2’ TOP6 김소연, 윤성, 이주혁, 가수 김재환 등 대세 아티스트들의 출격했다.
한편 ‘오늘 우리 학교는’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이컨택컴퍼니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