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1:40
스포츠

'황의조 고별전 선발 출격' 수원삼성vsFC서울 '슈퍼매치' 선발 명단 발표 [K리그1 라인업]

기사입력 2023.06.24 15:31



(엑스포츠뉴스 수원월드컵경기장, 김정현 기자) 황의조(FC서울)가 K리그 고별전에 선발 출전한다. 

수원삼성과 FC서울이 24일 오후 4시 30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3 19라운드 '슈퍼매치'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꼴찌 탈출이 절실한 수원(2승 3무 13패 승점 9)과 2위 포항을 추격해야 하는 서울(8승 5무 5패 승점 29)이 시즌 두 번째 슈퍼매치를 치른다.

앞서 서울에서 열렸던 시즌 첫 슈퍼매치에선 서울이 세 골을 폭발시키며 3-1 완승을 거뒀다. 

홈 팀 수원은 양형모 골키퍼를 비롯해 박대원, 김주원, 고명석, 이기제가 수비를 구성한다. 고승범과 유제호, 손호준이 중원을 책임지고 아코스티와 안병준, 김보경이 공격에 나선다.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합류한 김주원이 곧바로 선발 데뷔전을 치르고 김보경과 아코스티도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벤치에는 안찬기(GK), 장호익, 김태환, 이종성, 정승원, 이상민, 뮬리치가 대기한다. 

서울은 백종범 골키퍼를 비롯해 이태석, 김주성, 이한범, 박수일이 수비를 구축한다. 오스마르가 홀로 수비를 보호하고 임상협, 기성용, 팔로세비치, 나상호가 2선, 최전방에 황의조가 출격한다. 

계약 종료 전 마지막 경기에 나서는 황의조가 선발로 나와 고별전을 치르고 기성용, 오스마르, 팔로세비치의 중원과 나상호, 임상협 등 측면 공격진이 모두 선발 출격한다. 

벤치에는 이적시장을 통해 트레이드된 이승모가 준비하고 이외에도 최철원(GK), 김진야, 윌리안, 박동진, 김신진, 일류첸코가 준비한다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수원, 서울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