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베테랑 연기파 배우 박미현이 새 프로필을 공개해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23일 박미현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최근 박미현이 프로필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새 프로필 사진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흑백 버전의 프로필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박미현은 내추럴한 메이크업에 머리를 단정하게 묶은 채 검정 목폴라를 입고 지적이고 우아한 얼굴 속 깊이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현장 스태프는 훈훈한 분위기 속 꼼꼼한 모니터링을 통해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했다.
박미현은 1997년 연극 ‘키스’로 데뷔 후 연극 ‘춘천 거기’, ‘헤비메탈 걸스’, ‘크리스천스’ 등과 영화 ‘장화, 홍련’, ‘카트’, ‘제비’, ‘자백’, ‘내가 죽던 날’, ‘만추’ 를 비롯해 드라마 ‘부부의 세계’, ‘D.P.’, ‘갯마을 차차차’, ‘비밀의 숲2’, ‘그 해 우리는’, ‘사랑의 이해’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섬세하고 실감나는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신 스틸러로 활약했다.
특히 ‘로스쿨’에서 딸을 법조인으로 키우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헬리콥터 맘 한혜경 역으로 선과 악을 동시에 보여주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박미현은 현재 개봉 예정인 영화 촬영을 마치고 올해 하반기 공개 예정인 드라마를 촬영 중이라고 전해 앞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어떤 강렬한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사진= 매니지먼트 구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