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3.06.22 15:12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네오위즈의 모바일 신작 '브라운더스트2'가 글로벌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을 통해 정식 출시됐다.
22일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2'의 글로벌 정식 출시 소식을 알렸다. ‘브라운더스트2’는 턴제 RPG ‘브라운더스트’의 공식 후속작이다.
'브라운더스트2'는 잔잔하고 아름다운 분위기의 배경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사건과 모험을 다루고 있으며, 기존 '브라운더스트'의 스타일을 계승한 하이엔드 2D 그래픽과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특히,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환상적인 분위기의 판타지 배경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과 모험이 게임에 재미를 더한다.
이용자들은 브라운더스트2의 ‘팩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메인 스토리를 포함한 8종의 스토리 팩과, 서로 다른 시공간에서 펼쳐지는 캐릭터의 모험을 그린 ‘캐릭터 팩’ 3종, 그리고 PVP 등 추가적인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스페셜 팩’ 3종까지 제공한다.
게임은 한국과 일본, 미국 등 글로벌 173개국에 정식 출시됐으며,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번체 등 4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한편, '브라운더스트2'는 지난 8일부터 12일까지 ‘글로벌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진행, 성황리에 종료했다.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이준희 겜프스엔 대표의 이름으로 감사의 편지를 전한 바 있다.
사진=네오위즈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