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박서준이 수스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오늘(21일) 취재진 앞에 선다.
20일 박서준, 수스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등장했다. 이에 양측 소속사 어썸이엔티, 웨이비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열애설와 관련된 입장을 밝히지 않은 가운데, 21일 박서준은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제작보고회에 참석한다. 열애설 이후 첫 공식석상에 오르는 박서준이 관련된 입장을 밝힐지 귀추가 주목된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알려지자 지난해 7월 샤넬 디자이너 올렉 모스칼이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이 다시 재조명됐다. 영국 런던에서 찍힌 사진에는 박서준과 수스, 정호연 등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또 박서준과 수스가 똑같은 디자인의 신발을 신고 런던에서 쇼핑 데이트를 했다는 목격담 등이 전해지면서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박서준과 친분이 있는 지인들과 수스가 SNS 맞팔로우를 하고 있는 점도 열애설의 근거가 됐다.
한편, 수스는 지난 2015년 KBS 2TV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신디(아이유 분)와 같은 걸그룹 멤버로 출연하며 데뷔했다. 인아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던 그는 지난해 12월 콜드가 설립한 레이블 웨이비에 합류하며 활동명을 바꿨다.
MBC 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웹드라마 '청춘타로' 등에 출연한 수스는 싱글 'Rainbow', 'Naked', 'Light Switch', 지난 5월에는 EP 'Made In Heart'를 발매하며 가수로도 활동했다. 현재에는 15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며, 블랙핑크 제니와도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서준은 2011년 방용국의 'I Remember'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해 '드림하이2', '금 나와라, 뚝딱!', '킬미, 힐미', '쌈 마이웨이', '이태원 클라쓰'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영화 '더 마블스'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개인 채널, 방송사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