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유준상 기자) SSG 랜더스는 SSG닷컴과 함께 23일부터 25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주말 3연전에 ‘SSG.COM DAY’를 진행한다.
양사는 이번 ‘SSG.COM DAY’를 맞이하여 야구장을 방문하는 팬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주고자 다양한 팬 참여 이벤트와 경품을 마련했다.
먼저, SSG 선수단은 3연전에 ‘쓱닷컴데이’ 스페셜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스페셜 유니폼은 블랙과 골드 컬러가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디자인됐으며, 유니폼 전면에는 지난해 통합우승을 기념하는 엠블럼이 들어가 소장가치를 더했다.
1루 광장에는 이벤트 부스와 포토존으로 구성된 ‘SSG닷컴 야외 이벤트 부스’가 설치되어 SSG닷컴만의 특별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부스에서는 공을 던져 SSG닷컴 로고를 맞추는 ‘밸크로 피칭 게임’을 통해 쓱닷컴데이 스페셜 모자, 드라이백 등의 경품이 증정되며, 쓱닷컴데이 스페셜 유니폼, 머플러, 키링 등의 다양한 굿즈를 경품으로 뽑을 수 있는 ‘행운의 럭키볼’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스포티하고 컬러풀한 컨셉으로 디자인된 '쓱닷컴 포토존'에서는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포토존 사진을 SNS에 인증한 팬들에게는 특별 제작된 '쓱닷컴데이 스페셜 알비백'이 경기당 선착순 600명에게 제공되며, 선수에게 직접 응원의 메시지를 엽서의 형태로 전달할 수 있는 ‘쓱닷컴이 전하는 팬레터존’도 운영될 예정이다.
더불어 이닝간에는 ‘쓱닷컴데이 댄스타임’, ‘쓱닷컴 퀴즈 이벤트’, ‘쓱배송이 왔어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참여자에게는 쓱닷컴데이 스페셜 유니폼, 신세계상품권, 쓱닷컴데이 스페셜 알비백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경기 중 투수 교체 시에는 SSG닷컴 브랜드 컬러와 신규 슬로건 '믿고 사는 즐거움'이 새겨진 특별 불펜카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운영된다.
한편, 이번 3연전에는 특별한 시구 이벤트가 진행된다. 24일에는 인천 출신의 배우 ‘김영광’씨가 시구에 나서며, 23일, 25일에는 ‘SSG.COM DAY’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팬들이 시구에 참여할 예정이다.
사진=SSG 랜더스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