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2:46
연예

다크비, 오늘(14일) '아이 닛 럽'으로 컴백 '청량+에너제틱 퍼포먼스'

기사입력 2023.06.14 09:22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다크비(DKB)가 돌아온다.

다크비(이찬, 디원, 테오,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I Need Love’(아이 닛 럽)을 발매한다.

다크비는 신보 티징 콘텐츠를 통해 그간 선보여 왔던 콘셉트와는 180도 다른 청량함을 예고했다. 소년미와 남성미를 오가는 청량미 가득한 포토 티저는 물론, 청춘 영화를 방불케 하는 뮤직비디오 티저들 또한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에너제틱한 멤버들의 모습과 틀에 박히지 않은 자유로운 움직임에서 프레시함이 느껴져 신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타이틀곡 ‘I Need Love’(아이 닛 럽)는 그루비한 비트와 경쾌한 신스 사운드로 청량감을 더한 곡이다. 사랑과 위로에 대한 따뜻한 메시지로 다크비만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아 싱그러움을 선사했다.
 
컴백 전, ‘Turning Point’(터닝 포인트) 스페셜 활동으로 보인 트렌디한 행보 또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들은 탄탄한 팀워크가 돋보이는 퍼포먼스와 비상하는 새를 연상시키는 트렌디한 안무로 퍼포먼스의 정점을 찍으며 인기 성장세에 화력을 더했다. 이에 이번 앨범을 통해 다크비가 터트릴 포텐셜에도 기대가 모인다.

사진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