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54
연예

'딸 셋 맘' 한지이 "셋째 출산 후 교통사고…2주동안 기억 사라져" (고딩엄빠3)

기사입력 2023.06.13 16:26 / 기사수정 2023.06.13 16:26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고딩엄마 한지이가 세 딸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14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22회에서는 17세에 엄마가 돼 초등학교 4학년과 초등학교 2학년, 네 살 딸을 양육 중인 고딩엄마 한지이가 출연한다.

최근 녹화를 위해 스튜디오에 등장한 한지이는 "셋째를 출산한 뒤 교통사고를 당해 중환자실에서 깨어났다"며 "사고 당시의 충격으로 2주 동안의 기억이 사라졌다"고 당시의 심각했던 상황을 전한다.

이와 함께 '고딩엄빠'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 "교통사고 후유증보다 더 큰 문제가 있다"고 언급해, "어떻게 교통사고보다 더 큰 문제가 있을 수 있느냐"는 의아함을 자아낸다.



이후 한지이는 세 딸과 함께 살고 있는 현재의 일상을 공개한다. 

한지이와 딸들은 럭셔리한 집에 거주 중인데, 널찍한 내부에 테라스까지 갖춰 3MC는 "지금까지 '고딩엄빠'에서 봤던 집 중 제일 넓다"며 감탄을 자아낸다. 

더욱이 한지이의 세 딸은 엄마보다 먼저 일어나 등교를 척척 준비하는가 하면, 함께 거주 중인 한지이의 동생에게 '폭풍 애교'를 보여 스튜디오를 훈훈함으로 물들인다.

제작진은 "한지이가 판매 대행 쇼핑몰 CEO로서 제품 관리, 상품 등록, CS, 택배 작업 등 절차에 필요한 모든 일을 혼자서 척척 해내는 '능력자'의 면모를 보여준다. 세 딸을 풍족하게 키우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는 한지이에게 도대체 어떤 심각한 고민이 있는 것인지, '역대 최악'이라는 반응과 함께 3MC가 말을 잇지 못하는 한지이의 속사정에 귀 기울여 달라"고 밝혔다.

한편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22회는 오는 14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MBN '고딩엄빠3'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