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3:58
연예

아이유, 신세경·강한나에게 응원 세례받아…"항상 심쿵"

기사입력 2023.06.09 20:59 / 기사수정 2023.06.09 20:59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을 받았다.

9일 아이유는 "세경언니.. 정말 사람을 항상 심쿵하게 하신다"며 밥차 식사 사진을 올렸다.

신세경은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촬영에 임하고 있는 아이유를 응원하기 위해 밥차를 보냈다. 그는 "폭삭 속았수다 팀 응원합니다"라는 현수막과 함께 다양한 메뉴가 있는 밥차로 응원을 남겼다.



또한, '보보경심-달의 연인 려'로 아이유와 인연을 맺은 배우 강한나는 커피차를 보내 아이유를 응원했다.

강한나는 "이렇게 더운 날씨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있을 지잉짱! 무사히 건강하게 촬영 잘하길 바라요. 은근히 달달한 간식들을 먹고서 오늘도 힘내라 힘"이라며 아이유의 본명 이지은으로 삼행시를 전했다.

지난 4월 아이유 역시 강한나에게 간식 차를 보내며 '붉은 단심', '강한나'로 행시를 지어서 그를 응원한 바 있다. 

한편 아이유는 '폭싹 속았수다'를 촬영 중이다. '폭싹 속았수다'는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아이유 분)와 '팔불출 무쇠' 관식(박보검)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드라마다.

사진=아이유, 신세경, 강한나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