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10 12:38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윈디소프트는 스테어웨이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MORPG '러스티하츠'가 6월 10일부터 '황금인장단 간담회'에 참석할 유저를 모집한다.
'러스티하츠'는 6월 18일(토) 오후 2시 윈디소프트 삼성동 본사에서 진행 예정인 '황금인장단 간담회'에 참석할 유저를 6월 10일부터 1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모집한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러스티하츠'의 시스템 업데이트를 비롯해 신규 캐릭터 추가 등 향후 개발 계획 발표와 함께 실제 게임에 적용하기 위해 개발자가 직접 나서 유저의 건의사항을 듣고, 게임 전반에 대한 궁금한 점을 즉석에서 풀어주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또한 '황금인장단 간담회'에 참석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게임캐시 2만원을 비롯한 소정의 선물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게임캐시 5만원, 게임용 마우스(SIDEWINDER X5)와 우수 건의자를 선정해 게임용 키보드(SIDEWINDER X6)를 지급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홍인목 PM은 "유저 간담회를 통해 유저들이 기대하고 있는 차후 개발 및 업데이트 사항 전달과 귀중한 의견을 듣고자 이번 간담회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단발성 이벤트로서 간담회를 진행하는게 아닌 유저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여 신중히 검토 후 게임에 적용할 계획으로 항상 유저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러스티하츠가 되겠다" 고 말했다.
스타일리쉬 액션 MORPG '러스티하츠'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ustyhearts.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러스티하츠'ⓒ 엑스포츠뉴스DB]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