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58
연예

한승우, 군백기 끝 27일 컴백 확정…미니 3집 '프레임' 발매

기사입력 2023.06.09 09:0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한승우가 오는 27일 2년 만에 새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한승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Frame(프레임)’ 발표를 확정하고, 로고 포스터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푸른 빛의 로고 포스터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한승우의 새 앨범 ‘프레임’은 ‘틀’을 뜻하는 뜻 그대로 각자 안정감을 느끼기도, 깨부수고 새롭게 나아가기도 하는 삶의 ‘틀’을 의미한다. 저마다 다양한 모양을 지닌 ‘틀’ 속 우리의 이야기와 수많은 감정을 표현하는 앨범이 될 예정이다.

한승우는 지난 2020년 첫 솔로앨범 ‘Fame(페임)’ 발표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1개 지역 정상을 차지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이어 2021년 발표한 미니 2집 ‘Fade(페이드)’는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역량과 독보적인 스타일로 그 잠재력을 입증했다.

지난 1월 군복무를 마치고 팬들의 곁으로 돌아온 한승우는 7월 8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단독 스페셜 라이브 ‘ONE(원)’을 개최하고 국내 팬들과 만난다. 또한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7월과 8월에 걸쳐 태국 방콕, 대만 타이페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 일본 도쿄, 홍콩 등 아시아 주요 6개 도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한승우의 새 미니앨범 ‘프레임’은 오는 27일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