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0:56

[이 시각 헤드라인] 무한도전 가요제 열려, 성민 "공개사과하세요"

기사입력 2011.06.10 10:00 / 기사수정 2011.06.10 10:03

온라인뉴스팀 기자
-  6월 10일 오전 9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MBC '무한도전'의 세 번째 가요제가 오는 9일 행담도 휴게소에서 열려 화제다.

 ▶ 무한도전 가요제, 9일 휴게소에서 열려

MBC '무한도전' 2011 가요제가 오는 9일 행담도 휴게소에서 열렸다.

행담도 휴게소는 서해안 고속도로 안산기점 50.5km에 위치해 있으며, 국내에서 유일한 섬에 위치한 휴게소이며 상하행 진입 모두 가능하다. 서해대교 중간에 위치해 ‘바다 위의 휴게소’로 불린다.

이번에 열리는 가요제는 '무한도전'에서 개최하는 세 번째 가요 특집으로 무한도전 멤버와 가수들이 유재석-이적, 노홍철-싸이, 정준하-스윗소로우, 하하-10cm, 박명수-지드래곤, 길-바다, 정형돈-정재형으로 팀을 결성해 무대에 오른다.

한편 이날 가요제에는 2NE1 박봄이 빅뱅의 지드래곤과 박명수의 무대에 피처링으로 깜짝 등장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방금 행담도에서.." - 무도 촬영... 하하까지만 보고왔네요 .. 길이는 왠지 주눅들어잇는 기분 쥐디괜찮았음. 지방사는 사람으로 이런기회 오기가 쉽지않음.  // ID : zzzo****
▶ "팀명들이 다 센스있다" - 이번주 방송인가? 이건 꼭 본방으로 봐야겠다. 이제까지의 가요제 수준을 뛰어넘는 걸작의 탄생 기대한다. 이렇게 무도방송을 설레면서 기다리는 것도 오랜만이군. 지방사는 사람으로 이런기회 오기가 쉽지않음.  // ID : myde****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유재석, '무한도전 의리' 제영제 PD 결혼식 사회 진행
박봄 '무도 가요제' 등장, 박명수 지원사격 화제



=  지난 8일 개그맨 성민이 자신의 미니홈피에 개그맨 박승대와 신정관PD에게 공개사과를 요구하는 글을 올렸다.

▶ 성민,"박승대,신정관pd님, 공개사과하세요"

성민이 박승대와 신정관PD에게 공개사과를 요구했다.

성민은 8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결국 이렇게 시간 때우기 식이군요. 오늘 박승대 사장님에게 전화를 받은 후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로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이어 "사장님, 잘못한 것이 있어서 전화를 하실 때는 사과부터 하시는 게 순서 아니신가요?"라고말하며 화를 참지 못했다.

또 "방송보다는 3000만원을 받아가며 행사를 더 좋아하는 불성실한 개그맨이라는 이유로 방송정지를 주었다는 SBS의 신정관 CP님 또한 공개사과 하십시오"며 "제가 진정 바라는 건 진실이 왜곡되지 않았으면 합니다"면서 "정말 화가 나고 답답해서 오늘 밤도 잠 을 이루지 못할 것 같습니다"고 말했다.

한편 성민은 5일 다음 아고라에 개그맨 선배 박승대의 압력으로 2년간 방송정지를 당했다는 글은 남겼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힘내세요..." - 초딩들 악플 상관마시고... 힘내시고... 마음 단단히 먹으세요.. 마음은 아프고 힘들겠지만 임신한 와이프 옆에서 든든한 기둥처럼 우뚝서있으세요.  // ID : s2sv****
▶ "조언을 해야겠네요." - 그냥 연예계 기사라 대충 읽고 넘어가려 했는데 성민씨 같은 경우는 뭔가 절박한 그런게 있어서 남일 같지 않아서 댓글을 씁니다. 계속 얽혀 들어가고, 정면승부하시면 누군가 하나는 다칠 것입니다. 그것보다 님께서 SBS가 아니더라도 다른 쪽에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떨련지. 부디 그 사람보다 더 성공해서 복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힘 내시고요. // ID : easy****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성민 "부당한 외압" vs 박승대 "불성실", 팽팽한 입장 대립
박승대, 성민 주장 반박"당시 불성실하게 행동했기 때문"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