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10 09:10 / 기사수정 2011.06.10 09:10
▶ 이수영-정범진 부부, 결국 파경 "아름다운 결혼이 비극으로"
전 웹젠 사장 이수영(46) 씨가 중증 장애인 판사 정범진(44)씨와 결혼 7년만에 파경을 맞았다.
보도에 따르면 정범진 씨가 이수영씨에게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및 위자료 청구소송을 제기했으며, 법원은 이수영 씨가 정범진 씨에 위자료 3억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다.
정범진 씨는 재판 과정에서 자신이 이수영 씨가 진행 중이던 각종 민형사 사건에 도움을 줬음에도, 사건이 해결되자 자신을 찾거나 보살피지 않았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한편 이수영 씨는 2004년 하반신 장애를 극복하고 뉴욕시 브루클린 지방검찰청 부장검사로 임용됐던 정범진 씨와 결혼해 아름다운 결혼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수영 씨는 온라인 게임 '뮤'의 성공신화로 웹젠의 설립자로 유명하다. 이 씨는 2003년 웹젠을 떠나 이젠 엔터테인먼트를 설립, 온라인 게임 개발 및 포털 사이트 우주닷컴을 서비스 한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헉…소문이 사실이었군" - 예전에 공항에서 이 두 부부를 본 사람의 목격담. "미디어에서 받은 인상과는 달리 너무 각자 남처럼 행동하고 있더라. 이수영씨 혼자 앞서 걸어가고 한참 떨어져 정범진씨가 휠체어 끌며 오고 있었다" // ID : pala****
▶ "정범진씨…" - 예전에 아침 토크쇼에 나와서 결혼상대자로 자신의 나이의 1/2에 7살을 더한 여자와 결혼하겠다고 하더니… 연상의 여인하고 결혼했었네. // ID : newa****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이수영 파경, '아름다운 결혼' 7년만에 끝
= 이정수와 한태윤이 결혼. 2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6월 9일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으며 박지성, 기성용, 구자철 등 동료 축구 선수들이 하객으로 참석해 눈길을 끎.
▶ '축구선수' 이정수, 연기자 한태윤과 9일 결혼
축구 국가대표선수 이정수와 탤런트 한태윤이 9일 오후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날 결혼식에는 허정무 인천 유나이티드 감독, 조광래 대표팀 감독 등 축구계인사들과 박지성(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기성용(셀틱), 구자철(볼프스부르크), 정조국(오세르) 등 동료 선수들 약 700여명이 하객으로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정수와 한태윤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1년 전 연인사이로 발전됐다.
한태윤은 2003년 드라마 '천지인애'로 데뷔해 얼굴을 알린 뒤 '서동요' , '아가씨를 부탁해'등에 출연해 연기활동을 펼쳐왔으며 중앙대 예술대학원을 졸업했다.
또한 한태윤은 일본어에 능통해 이정수가 일본 J리그에서 활약했을 때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비공개로 치러진 이날 결혼식의 주례는 한태윤이 다니는 교회의 목사가 맡았으며 축가는 케이윌이 불렀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선남선녀네" - 축구 선수 중에 안정환 이후로 선남선녀 결혼식이네. // ID : an33****
▶"행복해 보여요" - 이정수씨의 부인이 참 예쁘네요. 결혼 축하하고 검은 머리 파뿌리 될 때까지 오래오래 즐겁게 사시고 아이도 많이 낳아서 행복하게 사시길 바래요^^ // ID : bddd****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축구선수 이정수, 한상회 회장 차녀 한태윤과 결혼
▶ 이정수-한태윤 결혼…'축구선수는 미녀를 좋아해'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