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VANNER(배너)가 첫 공식 팬클럽을 모집하며 꽃길 행보를 펼친다.
7일 소속사 클렙엔터테인먼트(KLAP)측은 그룹 배너(태환, GON, 혜성, Ahxian, 영광)의 첫 공식 팬클럽 VVS 1기 모집 시작을 알렸다.
이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에는 배너 5인 5색 청량하고 빛나는 비주얼이 담겨 시선을 집중시켰다.
데뷔 후 처음으로 공식 팬클럽 1기를 모집하는 VVS는 다이아몬드 최상위 등급 VVS를 참고해 순수함과 투명한 아름다움을 가진 '배너'와 '팬'을 상징해 만들어진 팬클럽 명이다. 첫 공식 VVS 1기는 배너와 함께 앞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갈 예정이다.
배너 공식 팬클럽 VVS 1기는 오늘(7일) 오후 12시부터 오는 23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멜론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1기 팬클럽 활동 기간은 이달 24일부터 오는 2024년 6월 23일까지이며, 아티스트 활동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배너는 JTBC '피크타임'에서 최종 우승팀으로 선발되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피크타임' Top 6 콘서트 투어를 통해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부산 공연을 앞두고 있다. 평소 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배너의 열일 행보에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배너는 이달 24과 25일 양일간 KBS 부산홀에서 '피크타임(PEAK TIME)' 콘서트 'YOUR TIME(유어 타임)'에 참여할 예정이다.
사진=클렙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