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5:59
연예

이연희, 초코라떼 뒤집어써도 '멀쩡'…열혈 모니터 돌입 (레이스)

기사입력 2023.06.05 15:57 / 기사수정 2023.06.05 15:57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가 배우들의 열정과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현장 비하인드 스틸은 회사라는 조직 안에서 매 순간 예측불가한 일들로 하루하루를 보내는 캐릭터를 연기하는 배우들의 열정 가득 연기 호흡과, 훈훈한 분위기가 엿보이는 촬영장의 모습이 생생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더운 여름, 온몸에 초코라떼를 뒤집어쓰는 고된 촬영에도 진지하게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 이연희와, 한껏 집중한 모습으로 이동윤 감독의 디렉팅을 듣고 있는 홍종현의 스틸은 '레이스'를 향한 뜨거운 열정을 보여 준다. 



여기에 장난스러운 웃음을 지어 보이다가도 슛이 들어가면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연기를 준비하는 이연희와 홍종현의 모습은 이들의 찰떡같은 호흡으로 완성된 작품을 기대하게 한다. 

또한 브이를 한 채 환하게 웃고 있는 정윤호와 마찬가지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연희의 모습은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느끼게 해준다. 배우들의 열정과 화기애애한 현장을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 '레이스'는 직장인들의 현실적인 모습을 담은 이야기로 구독자들의 공감과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레이스'는 매주 수요일 4시, 2편씩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디즈니+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