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2:17
연예

이이경·이미주, 이래도 안 사귀어? 커플 교복 입고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놀뭐)

기사입력 2023.06.02 17:2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놀면 뭐하니?’ 이이경과 이미주가 놀이공원에서 감성 충만한 데이트를 펼친다.

3일 방송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는 ‘종이 울리면’ 특집으로, 이이경과 이미주가 열애설을 종결시키자며 데이트에 나선다.
 
공개한 사진 속 이이경과 이미주는 커플 교복을 입고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하고 있다. 이미주는 교복을 찰떡 같이 소화했다. 약 18년 만에 교복을 입은 이이경은 부끄러움에 어쩔 줄 모른다.

이어 츄러스를 나눠 먹고 즉석 사진까지 도전한 두 사람은 놀이공원 풀코스 데이트를 즐기며 설렘을 자아낸다. 놀이공원이 익숙하지 않아 뚝딱대는 이이경과 반대로, 신난 표정의 이미주는 ‘찐 텐션’을 뽐내며 즐거워하고 있어, 극과 극 두 사람의 모습이 데이트를 더 궁금하게 한다.



그러던 중 유재석은 두 사람의 행동을 지켜보다가 “어? 쟤들 뭐하는거야?”라는 반응을 보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신봉선과 박진주는 “우리들은 까먹은 거 같은데?” “마음이 몽글몽글해”라며 대리 설렘을 느낀다. “이러다가 없던 마음까지 생기겠어!”라는 반응까지 터져 나온 이이경과 이미주의 놀이공원 데이트는 어땠을지 주목된다.

이이경과 이미주의 놀이공원 데이트는 3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