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1:20
연예

'닥터 차정숙' 임현수 "행복했던 작품…항상 따뜻했던 엄정화 감사해" 종영 소감

기사입력 2023.06.04 21:56 / 기사수정 2023.06.04 21:5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임현수가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종영을 앞두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임현수는 '닥터 차정숙'에서 가정의학과 레지던트 1년 차 이도겸 역을 연기했다. 

임현수는 정확한 딕션과 안정적인 톤으로 레지던트의 전문적인 면모를 완벽하게 소화해 호평을 얻었다. 

또 섬세한 눈빛, 표정 연기와 주변 인물들 간의 현실감 넘치는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에게 호감형 캐릭터로 자리 잡으며 훈훈한 인상을 남겼다.



임현수는 4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처음 오디션을 보러 들어갔던 순간이 아직도 눈에 선한데 벌써 종영이라니 시간이 참 빠른 것 같다. '닥터 차정숙'이라는 작품을 만나 너무 행복했고, 특히 항상 따뜻하게 대해주신 엄정화 선배님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멋진 모습으로 찾아뵙겠다. 시청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께 정말 감사하다"고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임현수는 드라마 '봄밤',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바람과 구름 비', '미치지 않고서야' 등 여러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예다. 

최근에는 영화, 광고 등의 분야로도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으며, 훈훈한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임현수의 행보가 주목 받고 있다.

임현수가 출연하는 '닥터 차정숙'은 4일 오후 10시 30분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