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6:35
연예

이연, 천우희와 무슨 관계?…20년차 베테랑 해커 변신 (이로운 사기)

기사입력 2023.05.31 09:3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이로운 사기' 이연이 경력 20년차 베테랑 해커로 등장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 2화에서는 적목키드 멤버 중 한 명인 정다정(이연 분)이 본격 등장, 이로움(천우희)의 계획을 돕는 흥미진진한 장면이 그려졌다.

정다정은 대외적으로 다정만화방을 운영 중이지만 뒤편으로는 거대한 비밀 작업실을 가진 경력 20년 차의 해커다.

평범한 하루를 보내던 정다정은 출소 소식을 전하는 이로움의 전화에 얼어붙은 모습을 보였다. 애써 아무렇지 않은 척 이로움의 몸 상태를 묻던 정다정은 답변 없이 끊긴 전화에 그대로 자리에 앉아 멍한 표정을 지었다.



며칠 뒤, 데스크를 지키며 만화책을 읽던 정다정은 다시 한번 이로움의 전화를 받게 됐다. 이로움은 보호관찰관인 고요한(윤박)의 번호를 불러주며 위치 추적을 요청했고, 정다정은 만화 방 뒤에 위치한 해커실 메인 컴퓨터 앞에 앉아 순식간에 그의 정보를 수집했다.

이후 정다정은 ‘대한민국 보호관찰’ APP 업데이트 링크를 보내며, 위치 추적 기능을 고요한의 폰에 자연스레 설치하는데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

이연은 평범해 보이는 만화방 주인의 모습부터 베테랑 해커의 면모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평범한 만화방의 사장이던 정다정은 모니터 앞에서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돌변하며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이와 동시에 동갑내기 친구 이로움을 도우면서도, 어딘가 모르게 긴장한 듯한 정다정의 복잡 미묘한 심리까지 섬세하게 그려내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에 앞으로 이어질 전개 속 정다정 역의 이연이 선보일 활약과 열연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이로운 사기’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영된다.

사진=tvN '이로운 사기'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