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호라이즌(HORI7ON)이 달콤한 사랑 노래로 돌아온다.
지난 29일과 30일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호라이즌의 프리데뷔 디지털 싱글 ‘Lovey Dovey(러비 더비)’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호라이즌은 과일, 풍선 등 다채로운 오브제로 컬러풀한 색감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발랄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또한 영상 중간 공개된 포인트 안무가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고, 멤버들의 청량한 보컬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Lovey Dovey’는 호라이즌의 데뷔를 알린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 메이커(Dream Maker)’의 미션곡이다. 방영 당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넘버인 만큼, 호라이즌만의 감성으로 재탄생할 ‘Lovey Dovey’를 향해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호라이즌은 필리핀 현지에서 개최된 첫 팬미팅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호라이즌의 ‘Lovey Dovey’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MLD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