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7:40
연예

"홍콩서 유년시절 보냈다"…브브걸 유정, 컴백 앞두고 홍콩 여행 근황

기사입력 2023.05.25 16:1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브브걸 멤버 유정이 근황을 전했다.

유정은 지난 24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유랄라Youlalla를 통해 홍콩 여행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이날 홍콩에서 유년시절을 보냈다고 밝힌 유정은 여러 명소들을 돌아다니며 "이런 걸 보면서 학교를 다녔다. 그때는 이렇게 좋은지 몰랐다. 지난 시간들이 스쳐지나간다"라고 당시 추억을 회상하면서 본격적인 홍콩 여행을 시작했다.

유정은 오랜 홍콩 생활의 경험을 토대로 야경부터 맛집, 쇼핑, 장국영 전시회 등 홍콩 방방곳곳을 제대로 즐겼다. 또한 환상적인 뷰의 호텔과 빛나는 민낯까지 공개한 것은 물론, 각 장소에 얽힌 추억까지 공개하며 행복한 미소를 잃지 않았다.



특히 유정은 음식에 대한 솔직한 평가를 비롯해 꾸밈없는 '먹방'으로 털털한 매력을 자랑했다. 여기에 음식뿐만 아니라 맥주, 소주, 샴페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등 애주가 면모까지 방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유정이 속한 브레이브걸스는 최근 워너뮤직코리아에 새 둥지를 트면서 팀명을 브브걸로 변경하고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이후 멤버들이 직접 올 여름 컴백 소식을 알린 가운데, 브이로그 등 콘텐츠를 통해 근황을 공개하면서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브브걸은 오는 27일부터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제29회 드림콘서트'에 출연해 브브걸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유튜브 유랄라Youlalla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