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4:08
연예

'이로운 사기' 김동욱 "'커피프린스' 후 세월 직격탄 맞아…보시는 분들 알 것"

기사입력 2023.05.25 14:37 / 기사수정 2023.05.25 15:19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이로운 사기' 김동욱이 뱀파이어 외모에 대해 언급했다.

25일 오후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감독 이수현)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천우희, 김동욱, 윤박, 박소진, 이연, 이수현 PD가 참석했다.

'이로운 사기'는 공감 불능 사기꾼과 과공감 변호사,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의 절대 악을 향한 복수극이자 짜릿한 공조 사기극 드라마다.

한무영 역을 맡은 김동욱은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과몰입러다. 단어 그대로 과하게 공감한다. 그렇지만 실제 아픔을 겪고 힘듦을 겪는 사람과 비슷한, 때로는 그것보다 더 내 일처럼 공감하는 인물"이라고 전했다.

그는 '법조계 뱀파이어'라는 키워드에 대해 "보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커피프린스' 이후 세월을 직격탄으로 받았다는 걸 알 거다. 외모적인 건 공감되지 않는다는 걸 알고 있다. 극 중 성격이 냉철하고 차갑고 이런 모습이 있어서 그런 별명이 붙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이로움의 담임선생님이라는 키워드에 대해서는 "담임 선생님처럼 옆에서 계속 쫓아다니면서 나쁜 짓 못하게 하고 있다"면서 "나쁜 짓을 하면서 나쁜 짓을 못 하게 한다는 게 아이러니하다"고 웃었다.

한편, '이로운 사기'는 29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 tvN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