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데뷔 전부터 핵심 콘텐츠를 아낌없이 선보인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늘(25일) 0시 공식 SNS에 데뷔 싱글 ‘WHO!’의 두 번째 트랙 ‘One and Only’ 뮤직비디오 포스터를 업로드했다.
해당 포스터는 아무렇게나 벗어 둔 옷가지가 겹겹이 쌓여있어 시선을 끈다. 옷에 달려있는 택에는 곡명과 함께 “LIMITED EDITION”, “IMMA FRESH SO CLEAN!” 등의 문구가 적혀있어 새로운 뮤직비디오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오는 26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One and Only’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One and Only’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기로 결심한 멤버들의 유쾌한 자신감을 담은 노래다.
보인넥스트도어는 지난 23일 공개한 ‘돌아버리겠다’ 뮤직비디오와 더불어 트리플 타이틀 중 두 곡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정식 음원 발매에 앞서 영상 콘텐츠를 먼저 선보이면서 ‘보는 재미가 있는 음악’을 각인시키겠다는 팀의 포부가 엿보인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WHO!’를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데뷔 당일 오후 9시 30분 Mnet 방송과 M2 유튜브,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로 방영되는 글로벌 데뷔쇼 ‘BOYNEXTDOOR TONIGHT’(보이넥스트도어 투나잇)으로 팬들과 첫 만남을 갖는다.
사진=KOZ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