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ADYA(에이디야)의 '모험'이 계속되고 있다.
소속사 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공식 SNS에 에이디야(연수·서원·세나·채은·승채)의 첫 번째 싱글 앨범 'ADYA' 타이틀곡 'Per'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의상으로 등장,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어울리는 쉽고 시원시원한 동작과 표정, 제스처 등으로 보는 이들의 내적 댄스 본능을 불러 모았다. 특히 완벽하게 들어맞는 발소리와 박수 소리는 감탄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데뷔곡 'Per'에는 수많은 포인트 안무가 담겨있다. 새로운 도전과 모험을 시작하는 설렘을 표현한 음악에 걸맞게 에이디야 역시 직접 안무에 참여해 팀의 자신감을 그렸다. 콧대를 가리키는 '콧대 자랑 춤'과 백퍼센트 준비된 에이디야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퍼센트 춤' 등 수많은 동작들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런 호응들은 챌린지에서도 빛을 발했다. 에이디야는 최근 그룹 비투비 이창섭, 몬스타엑스 주헌, (여자)아이들 미연, 드리핀, BAE173(비에이이일칠삼), 블리처스, 아이칠린, 르세라핌 등 가요계 선배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챌린지를 게재했다.
수줍은 모습도 잠시, 금세 노래에 집중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겼고 '잘 놀 줄 아는 아이들' 그 자체를 담아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