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1:44
연예

"몸매 어쩌고 시끄러워"…박재범, '민폐 논란' 뒤풀이 현장 포착

기사입력 2023.05.17 16:10 / 기사수정 2023.05.17 17:1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명품 브랜드 구찌의 '2024 크루즈 패션쇼' 뒤풀이 민폐 논란으로 시끄러운 가운데, 가수 박재범의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구찌 측은 서울 종로구 경복궁 근정전에서 지난 16일 '2024 크루즈 패션쇼' 개최 이후 인근에서 뒤풀이 행사를 열었다. 

이날 뒤풀이 행사는 자정까지 이어지면서 인근에 거주하는 시민들의 불편함이 커졌고, 소음 피해를 호소하는 누리꾼의 글이 화제를 모으며 논란으로 번졌다. 



그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구찌 뒤풀이 행사에서 박재범이 '몸매'를 부르는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 속 박재범은 상의를 벗은 채 '몸매'를 열창하고, 현장을 가득 채운 사람들이 큰 소리로 호응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소음 피해를 호소한 한 누리꾼은 "온 동네에 섹시걸 어쩌고 너의 몸몸몸매 어쩌고 하는 소리가 울려 퍼진다"라는 글을 남겨 민폐 논란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박재범의 영상이 공개돼 더욱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고 있다. 



한편 이날 구찌 뒤풀이 행사에는 박재범을 비롯해 아이유, 뉴진스 하니, 에스파 윈터, 배우 이정재 등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박재범 개인 채널, 엑스포츠뉴스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