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0:56
연예

걱정 날려 버려…뉴진스 다니엘, 한국의 '인어공주' 탄생 신호탄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3.05.17 18:0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뉴진스 다니엘이 '인어공주' OST를 부르며 '에리얼'로의 완벽한 변신을 예고했다.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니엘이 부른 영화 '인어공주' OST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 음원이 공개됐다. 

'저곳으로'는 '인어공주' 주인공 에리얼의 주제곡이다. 인간 세상을 동경하며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고 싶은 에리얼의 소망을 담았다. 

음원과 함께 '인어공주' 영화 일부와 '저곳으로'를 부르는 다니엘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가 디즈니 뮤직 코리아 VEVO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저곳으로' 티저 영상만으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모으며 기대감을 높였던 바. 다니엘의 깨끗하고 청아한 목소리와 근심 걱정을 날려버리는 해맑은 미소가 '저곳으로'와 어우러지면서 '인어공주' 속 에리얼에 완벽히 몰입하게 만들었다. 

영화 '인어공주'는 전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동명의 애니메이션 원작을 실사화한 디즈니 뮤지컬 영화다. 다니엘은 이번 작품에서 주인공 에리얼 역을 맡아 더빙 연기 도전을 알려 큰 화제를 모았던 바. 



다니엘의 캐스팅 소식이 알려지면서 일각에서는 우려의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 다니엘의 발음과 연기력에 대한 비난이 일었던 것. 하지만 티저 영상만으로 다니엘의 편안한 연기와 자연스러운 발음이 공개, 일부 우려의 시선을 사라지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이에 영화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한국어 노래와 대사를 소화하기에 쉽지 않은 도전이었겠지만 다니엘표 에리얼을 위한 노력과 열정은 빛났고, 완벽한 결과물을 탄생시켰다는 전언. 

한편 영화 '인어공주'는 이달 24일 개봉한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