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8:03
연예

ATBO, 청춘 그 자체…콘셉트 포토 공개

기사입력 2023.05.11 17:49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컴백 준비에 나섰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ATBO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더 비기닝: 비상’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더 높은 곳을 향한 ‘비상’을 꿈꾸는 자유로운 일곱 소년 ATBO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았다. 

청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청량함이 물씬 묻어나는 이 이미지는 그동안과는 확 달라진 ATBO의 ‘반전 컴백‘을 예고하는 동시, 한층 훈훈하게 빛나는 이들의 멤버들의 비주얼 변신을 확인할 수 있다. 

ATBO는 오는 18일 미니 3집 ‘더 비기닝: 비상’을 발표, 타이틀곡 ‘Next to Me(넥스트 투 미)’로 약 7개월 만의 컴백에 나선다. 신곡 ‘넥스트 투 미’는 앨범 타이틀인 ‘비상’을 향한 ATBO의 다짐과 포부를 표현한 곡으로, 그간 ATBO가 선보인 강렬한 음악색과는 다르게 밝고 경쾌한 무드를 담아냈다.

이밖에도 새 앨범에는 ‘BOUNCE(바운스)’, ‘Just Dance(저스트 댄스)’, ‘사랑해줘’, ‘Good Thing(굿 띵)’, ‘Just for Us(저스트 포 어스)’까지 ATBO만의 독창적인 색깔과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들이 담겼다. 

사진 = IST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